-
욕지도 배시간표 여행계획에는 필수!카테고리 없음 2019. 4. 26. 20:41
최근에 욕지도 여행 가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욕지도는 통영에 위치한 섬으로 통영여행지에서 꼭 가야할 곳으로 추천되는 곳입니다.
특히나 겨울철엔 남쪽 섬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더 늘어나는데요 우선은 산행하기가 좋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섬 여행은 언제나 특별합니다.
일단 욕지도를 가기 위해서는 삼덕항을 가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요. 배편은 여러곳에서 운행중입니다.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하지만 주말 새벽 첫배는 낚시인들도 꽤 많이 몰려서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여객선은 영동 해운과 경남해운이 있는데 대부분 영동해운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경남 해운도 배에 차량을 실을 수 있긴하지만 영동해운이 배가 훨씬 더 크기 때문입니다.
삼덕항에 도착하시면 욕지해 여객선터미널이라고 작게 매표소가 하나 있는데요. 여기서 욕지도 배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표를 끊으실땐 신분증은 필수이니 참고하세요.
혹시라도 신분증은 놓고오셨다면 바로 옆에 무인발급기가있으니 거기서 원하시는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배는 삼덕항을 출발해서 바로 욕지도로 가는 배도 있고 삼덕항을 출발해서 연화도를 거쳐 욕지도를 가는 배가 있는데 본인의 위치를 잘 확인하고 표를 구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영동해운 욕지도 배시간표는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영동해운은 배를 두대 운행하고 있고 크기도 큰 편이라서 차를 35대, 48대 실을 정도의 규모와 사람도 400~500명 정도 승선이 가능합니다. 욕지도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입니다.
배 실내를 살펴보면 앉거나 누워서 가는 공간도 있어서 가족 또는 아가들과 함께 있기 좋아요. 텔레비전도 나와서 한시간이 뚝딱 지나간답니다 실내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매점도 있네요.
야외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잠시 바닷바람도 쐴겸 야외에 앉아 사진도 찍고 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는데 살기 바빠서 주변을 둘러볼 겨를 이 없어서 못가보신분들이 계신다면 욕지도는 살면서 꼭 한번쯤 가봐야하는 섬이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